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 Tip

레노버 노트북 배터리 오래쓰는법, Lenovo Vantage 보존 모드

by TEXTBOX 2022. 5. 4.
728x90

현재 레노버 노트북을 새로 쓰게 되었는데 배터리가 계속 전원을 연결해 놓다보니

100%로 항상 채워져 있는것이 신경쓰였다.

다른 제조사 노트북은 충전을 80%만 유지하는 기능이 있어 레노버도 그런 기능이 있지않을까하여

찾아보았다..

현재 Lenovo Vantage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다

일단 설치해보았다.

https://apps.microsoft.com/store/detail/lenovo-vantage/9WZDNCRFJ4MV?hl=en-us&gl=US 

 

Get Lenovo Vantage from the Microsoft Store

With 6,400+ comments and 26,000+ reviews, we’ve heard it all over the last few years. Its slow, things are weird, it’s helpful, and even that it’s cool (we’re looking at you Brad!). At every release, we’ve pushed our teams to focus on quality, pe

apps.microsoft.com

설치 링크를 찾아 설치를 한 후 실행해보았다.

 

이 화면에서 아래로 쭉 내려보니 전원 메뉴가 있었다.

전원 메뉴로 들어가 아래와 같이 보존 모드를 켜줬다.

이제 오래토록 노트북 배터리를 써야겠다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