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쉬기/맛있는 집

[창원 중앙동] 꼬치 7942를 가봤다. 다양한 꼬치를 먹고싶을때 추천~

by TEXTBOX 2021. 12. 17.
728x90

오랜만에 약속이 있어 창원 중앙동에 나가게 되었다.
일행중에 추천으로 가보게 된 가게이다.

가게명은 꼬치 7942이며 다양한 꼬치가 즐비해 있었다.

 

그리고 한켠에는 여러종류의 어묵이랑 떡 꼬치가 있었다.
내가 가지러 갔을땐 많이 빠져 있을때라 어묵종류가 많이 안남아 있었다. ㅠㅠ

 

골라서 가져온 꼬치들을 테이블마다 설치된 숯위에 돌아가는 불판에 올려 구워먹을 수 있었다.
소떡소떡을 익힐때는 조심해야 될 것 같았다.
잠시 한눈팔고 있었더니 너무 많이 굽혔다 ㅠㅠ

아~ 내 소떡소떡~ ㅠㅠ

 

그리고 테이블 한켠에 준비되어 있는 소스에 입맛대로 뿌려서 먹으면 되는 구조였다.
소스는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같이 온 일행은 매운맛을 좋아해서 폭탄소스를 범벅으로 해서 먹었다.

헐~~~~~~~~

개인적으로 폭탄소스 조금에 칠리나 바베큐소스를 같이 섞어먹으면 맛이 괜찮은것 같았다.

근처에서 꼬치집을 찾을땐 이제 이쪽으로 가면 좋을 것 같았다.
앞으로 이 근처에는 이곳을 와야 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