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쉬기/맛있는 집

마산 산호동 야구거리 이자카야 쿠루 다녀옴

by TEXTBOX 2022. 12. 19.
728x90

연말 친구들과 송년회 겸 얼굴본다고 간만에 산호동으로 출근~

처음보는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없어진 가게들도 많고...

그래서 검색을 해서 한곳을 찾아갔다.

검색했을때 맛있어 보이는 가게였다.

이름은 쿠루 였다.

 

첫번째 메뉴 선택 - 테바사키

나고야식 닭날개 튀김이다.

비주얼만큼 맛있었다. 바삭하고 고소하고 맛있었다.

 

 

두번째 메뉴 - 빨간 모쯔나베

나고야식 빨간 된장을 넣은 곱창 전골이라고 되어 있었다.

이것도 비주얼만큼 맛있었다.

그리고 종이같은 그릇으로 데워먹는것도 신기했었다.

 

2가지 메뉴밖에 먹어보질 못했지만 나머지도 맛있을꺼 같은 생각이 든다.

다음에 가면 나머지 메뉴도 먹어봐야겠다.

가게가 크진 않지만 조용히 술 한잔 먹기 좋았던 곳이였다.

 

메뉴판 사진은 못찍어서 벽에 있던 메뉴판을 찍었다.

전체 메뉴는 아래와 같았다.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