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쉬기/맛있는 집

커피 맛집, 창원 마산 cafe창동, 커피가 맛있는집

by TEXTBOX 2021. 11. 22.
728x90

이전에 한동안 창원 마산 창동에 가면 사람이 많이 없었다.

그런데 최근 다시 방문해보니 새로운가게가 많이 생겨나고 도시재생사업이
일어나는 듯 보였다.

그중에 지인 추천을 받아 간 커피집을 방문하였는데, 이때까지 먹어본 커피 중
가장 맛있었다.^^

가게 입구부터 커피가 맛있을 거 같은 생각이 마구마구 든다 ㅋㅋㅋ

가게의 입구와 간판이다.

실내에도 입구처럼 이쁘게 꾸며져있었다.
아기자기한 소품과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소품들도 꽤나 있었다.
그리고 사장님이 틀어주시는 음악이 LP판으로 튼 음악이라고 한다.
음악까지 더해지니 커피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 같았다.

 

라떼와 아메리카노를 마셨다.
라떼는 커피와 우유맛이 따로놀지 않고 부드럽게 어울려져서 너무 맛있었다.
그렇다고 맛이 연하지않고 진하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다.
아메리카노도 향부터 맛이 느껴졌다. 진하면서도 맛이 너무 좋았다.

이런!!! 커피가 맛있다보니 커피를 마시고 나서 사진을 못찍었단 생각이 들었다.
맛있는 커피를 맛있게 찍어야 되는데... 아직 기본자세가 안되어 있다 ㅠㅠ

먹던 커피사진은 차마 올리지는 못하겠다. ㅠㅠ

나오는 길에 메뉴판도 한장 찍었다.

엇 2번째 장의 가격표는 짤렸다는걸 이제야 확인함;;;;;

앞으로 커피를 마신다면 여기로 올거다 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