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 수리

프랑스와인 앙시앙땅 피노누아, 가성비 와인이라 구매해 봄

by TEXTBOX 2021. 12. 6.
728x90

 

홈플러스에 갔다가 와인코너에서 가성비 와인 추천이라는 광고글에 한번 구매를 해봤다.

도수는 13도에 가격은 1만원 조금 넘는 가격이였다.

베를린 와인 트로피 2020을 수상했다고 금색 스티커도 붙여져 있었다.

아직 와인에 대한 지식이 많이 없어 맛 표현을 전문가 처럼 할 수가 없다 크흑....

그러나 마셔본 나의 솔직한 느낌은 다른 와인에 비해서 향이 진하고 좋으며,

목넘김이 너무나 좋았다.

술을 잘 못마시는 와이프도 다른 와인과 다르게 마시는 목넘김이 좋아 이 와인은 잘
마실 수 있다는 자신감이 뿜뿜 생긴다고 했다.
알콜향이 없어 술 못마셔도 마실 수 있을거 같다고 한다.

무겁지도 않고 깔끔했다.

앞으로 자주 사먹게 될 것 같았다.

가성비 와인으로 불리는 이유가 분명 있는거 같았다 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