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일정 시간마다 유닛의 속도를 조절한다던지...
일정 시간마다 이벤트처리를 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코드이다.
간단하지만 한번씩 필요할때마다 사용하기 위해 기록해둔다.
private float _pointTime = 1.0f; //1초마다 실행
private float _nextTime = 0.0f; //다음번 실행할 시간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FixedUpdate()
{
if (Time.time > _nextTime)
{
_nextTime = Time.time + _pointTime; //다음번 실행할 시간
//실행 할 코드작성
}
}
728x90
'Programing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Ads 0.4.1로 업뎃 후 보안 정책 변경처리 (0) | 2022.04.11 |
---|---|
[Unity] Not starting debugger since process cannot load the jdwp agent. 에러. error. (0) | 2022.02.15 |
[Unity] 유니티 C# 코드에서 이미지 변경하기 (0) | 2022.01.31 |
[Unity] missing AndroidManifest.xml file. 에러 (0) | 2022.01.29 |
[Unity] 유니티 2d 오브젝트 클릭시 이름 가져오기 (0) | 2022.01.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