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ing/Unity

[Unity] Not starting debugger since process cannot load the jdwp agent. 에러. error.

by TEXTBOX 2022. 2. 15.
728x90

Error .hurryuppengui Not starting debugger since process cannot load the jdwp agent.

유니티 에디터에서 디버깅시에는 잘 동작하였는데 폰에서 빌드 실행시에 위와 같은 오류가 나타났다.
에디터에서는 저장이 잘 되다가 안드로이드폰에서만 저장이 안되는 오류가 발생해서 이녀석때문에
해당 오류도 같이 나는 줄 알았더니 아니였다;;;;

다른오류였다.

어야튼 저 오류는 간단히 처리 완료 되었다.

assets > External Dependency Manager > Android Resolver > Force Resolve로
안드로이드 Plug IN data 들을 정리하고 나니 정상동작을 하였다.

 

앱 개발을 계속 진행하다보니 지속적으로 해당 에러가 나타났었다.

해당 에러는 몇년전 ARM64를 필수사용으로 바뀌면서
Scripting Backend를 IL2CPP로 변경하고 Targer Architectures를 ARM64로 변경하여 처리하면서
많이 나타난 에러인듯 하다.
현재 해당 에러로 문제가 딱히 나타나는것 같지는 않다.

그렇다고 찝찝한 기분으로 계속 놔두기도 그렇고 시간날때마다 해당 error에 대해서 살펴봐야할 것 같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