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 수리

[내돈내산]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구매 - 알로 보조배터리 구매후기

by TEXTBOX 2023. 5. 20.
728x90

몇일을 고민했었다.

근래 보조배터리가 필요한 일이 생길것 같아 미리 알아봤었다.

용량이 크면 무거워서 휴대성이 떨어질 것 같아 용량은 10,000정도이면 충분할 것 같았다.
그리고 고려한 사항들이

고속충전은 가능한가?
무선충진이 되면 더 좋겠다.
C타입 충전 in/out 이 있었으면 좋겠다.
배터리잔량이 수치로 표현이 되면 좋겠다.
과충전,과방전 보호는 기본

여러 항목을 놓고 이제 각 제품별로 비교를 해 보았다.
그리고 비쌀수록 좋지만 적정한 가격에 타협이 되는 제품을 찾았다.

리큐엠, 삼성전자, 샤오미, 알로코리아, 코끼리, 로모스, 스카이 필, 맥도도, 다이소, 루메나

찾다보니 처음들어보는 제조사도 많았다.

기능들과 가격의 적정선을 타협한 결과 알로코리아로 픽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바로 결재하고 도착하기를 기다렸다.

뚜둥~ 도착하자마자 개봉

 

디자인은 깔끔했다.

구성품도 깔끔했다.

본체, USB C타입 케이블, 설명서 끝!

먼저 배터리 잔량 수치가 나와서 좋았다.
그냥 막대기로 대략이 나오는것 보다 사용하기 좋았다.

무선충전도 테스트 해 보니 잘 되었다.
다만 무선충전할 때 흔들리지 않게 흡착판 같은게 있으면 좋을 듯 했다.
그건 아쉽다.

용량은 1만정도면 내가 쓰기에는 딱 좋은 용량이 였다.

그리고 PD충전도 되니 덤으로 좋았다.
그건 기대 안했었는데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것 같다.

고속충전에 C타입 충전 in/out이 되니 원하는 기능에 좋은 가격이였다.

이제 계속 사용해보면서 추가적으로 성능에 대한 기록을 업데이트 해 봐야겠다.

일단 만족!!!

* 이 글은 내돈내산 구매 후기 이며, 구매 이벤트 참여도 덤으로 하기 위한 글이기도 합니다.
* 구매 후기는 솔직 구매 후기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