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 수리

내돈내산 스탠드 에어컨 바람막이

by TEXTBOX 2022. 12. 8.
728x90

여름철 아이들이 에어컨 바람을 직접 쐬니 감기에 잘 걸리는 듯 하여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찾아보니

네이버 쇼핑에서 열심히 뒤져보니 1만원 안쪽으로 스탠드 에어컨 바람막이가 있어서 한번 구매 해 봤다.

구성품은 단순했다.

바람막이 판, 지지대, 양면테이프로 이루어져있었다.

판에 지지대를 끼우면 완성~

부품도 별 구성이 복잡하지 않지만 조립도 별로 복잡하지 않고 끼우기만 하면 되었다.

 

따란~ 조립 후 양면테이프로 에어컨에 붙이면 끝!

간단했다.

일단 바람이 무품에어컨처럼 직접 오지 않아서 좋았다.

그리고 지지대가 여러방향으로 꺽이기도 해서 방향조절이 되어서 좋았다.

사용하면서 찬바람이 갖혀서 곰팡이가 심해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지만 그런현상은 없었다.
에어컨 안쪽에서 막는게 아니라서 그런가??

단 한 계절을 사용하니 에어컨에 붙힌 양면 테이프가 조금씩 떨어지는 현상은 있었다.

내년에 양면테이프만 다시 사서 붙여 써야 할 것 같았다.

이상 내돈내산 제품 후기였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