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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개발 해 놓은것에 대해서 다른곳에서도 지속적으로 사용될 것 같으니
기록해 두자.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public class MenuManager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Canvas_Pause;
public GameObject btn_Pause;
public GameObject btn_ReStart;
public GameObject btn_Continue;
public GameObject btn_GameEnd;
public string thisScene;
// 메뉴 혹은 멈춤 클릭했을때 Method
public void Pause()
{
thisScene = SceneManager.GetActiveScene().name; //현재 씬 이름을 가져옴
//시간을 0으로 하여 멈춤
Time.timeScale = 0f;
Canvas_Pause.SetActive(true);
}
//재시작
public void ReStart()
{
Time.timeScale = 1f;
SceneManager.LoadSceneAsync(thisScene);
}
//다시 이어서 시작
public void Continue()
{
Canvas_Pause.SetActive(false);
Time.timeScale = 1f;
}
//게임종료
public void GameEnd()
{
#if UNITY_EDITOR
UnityEditor.EditorApplication.isPlaying = false;
#else
Application.Quit();
#endif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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